티파니앤코 윈도우 디스플레이
지난 시간에는 Tiffany & Co.의 성장을 도운 디자이너 Paloma를 살펴보았습니다.
Palomas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독창적이고 특별한 장신구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티파니에서 꼭 봐야할 윈도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파니앤코의 창은 작은 전시장이라 불릴 만큼 예술적이라는 평이다.
Tiffany & Co 매장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겠습니다.
찰스 루이스 티파니의 쇼맨십
Tiffany는 Charles Lewis Tiffany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루이 티파니는 남들과 남다른 쇼맨십을 가졌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의 욕망은 그들이 가진 꿈보다 더 큰 꿈을 꾸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파니 매장은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화려하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1837년에는 뉴욕 최초의 화려한 티파니 창호로 사용되었습니다.
Charles Louis Tiffany는 또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극장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모든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창에 기꺼이 넣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담하고 특별한 쇼윈도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1868년에 그는 서커스 공연자 Tom Som 장군과 그의 신부를 위한 선물로 보석으로 장식된 은 미니어처 전차를 의뢰했습니다.
마차는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 윈도우에 전시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Tiffany & Co의 쇼윈도우
Tiffany & Co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처음부터 무료 갤러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Tiffany & Co.에서 판매하는 제품 전시
제품이 단순히 전시된 것이 아니라 예술 작품처럼 전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티파니앤코 매장 앞을 지나는 사람들은 발길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
무료 갤러리의 역할을 능숙하게 수행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티파니의 창을 볼 때마다 기대하고 동경했습니다.
Gene Moore가 1955년에 Tiffany & Co에 합류했을 때 Tiffany & Co 윈도우 디스플레이는 대담하고 재미있고 아름다워졌습니다.
진 무어의 획기적인 전시도 시대상을 적절하게 반영해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Jean Moore는 평범함과 대담함을 혼합합니다.
위 사진은 Jean Moore가 보여준 사진입니다.
티파니에서 39년 동안 근무하는 동안 그는 5,000개 이상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만들었습니다.
티파니 창가에서의 아침 식사
많이 인용되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Tiffany & Co. 창이 나타납니다.
오드리 햅번이 연기한 영화의 주인공은 티파니 플래그십 스토어에 있다.
매혹적인 장면이 윈도우 디스플레이에 나타납니다.
영화의 대사 중 하나가 바로 이 대사였습니다.
“뭔가 두렵다면 택시를 타고 티파니에 가는 게 기운을 북돋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티파니의 창을 들여다보면 즉시 차분하고 자랑스러워집니다.
그곳에서는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
– 티파니에서 아침을 –
영화에 그런 대사가 있었다.
Ashlyn에서 퍼블리싱한 Tiffany & Co 윈도우 디스플레이
미술전시관이 아닌 티파니앤코의 쇼윈도,
웬만한 미술전시관보다 규모가 크고, 아름답고 예술작품 같다.
2018년 Ashlyn은 Tiffany 윈도우 디스플레이에 관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책 이름은 Windows at Tiffany & Co.입니다.
이 책은 의외의 상상력이 가득한 티파니의 윈도우 디스플레이의 예술성을 잘 보여준다고 한다.
Tiffany & Co의 크리스마스 창
매년 11월에 열리는 매력적인 축제 쇼윈도 디자인은 계절의 분위기를 반영한다고도 한다.
뉴욕의 전통이 되어 매년 수천 명의 방문객이 Tiffany & Co 매장을 방문합니다.
오늘날 리차드 무어와 크리스토퍼 영은 뉴욕과 전 세계의 티파니 매장 창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예술, 조각, 조명 및 세트 디자인을 사용하여 순수하고 아름답고 환상적이며 위트 있는 디스플레이를 만듭니다.
나는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뉴욕의 티파니 매장 쇼윈도를 구경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Tiffany & Co의 독특한 상점 창보기
티파니는 제품을 선보일 때 남들과 차별화되는 것 같다.
단순히 제품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느냐도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Tiffany & Co.는 누구나 만들 수 있고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쇼케이스를 미술 전시장처럼 아름답게 도색하여 사람들에게 색다른 메시지를 전함으로써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유명 명품 브랜드가 된 것 같아요.
다음 시간에는 티파니를 빛낸 티파니에서 찾은 티파니의 주얼리를 살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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