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맘sIT정보통신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춥지만 어느새 곧 12월의 첫날입니다.
행복하게 시작해 봅시다.
오늘도 화이팅!
!
오늘은 제가 어떤 정보를 가져왔을까요?어렸을 때는 메일도 여기서 주고받았는데 다 여기서 했는데 아닌가요?그렇죠? 여러분도 아마 처음 이메일 주소를 만든 곳이 여기 아닐까? 하겠습니다 그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어떻게 하셨나요?그것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는 고객센터와 함께 전화번호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 문제가 있거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불편을 겪은 부분이 있는 경우 자주 문의합니다.
테마인 다음 고객 센터의 전화 번호도 같은 역할을 합니다.
다음 포털 또는 관련 서비스를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용하면 주로 답변을 주고받는 형태로 접속합니다.
고객센터에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하단에 있는 부분을 찾으셔도 되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그럼 한번 해볼까요?
전체 서비스를 살펴봅시다.
이렇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어떤 페이지가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커뮤니케이션에서 미디어, 검색, 문화, 엔터테인먼트, 쇼핑, 생활, 게임, 소설 임팩트 지도, 사전, 지식 등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볼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서 필요한 것을 찾아 이동하셔도 됩니다.
화면 제일 화단에서 보신 곳 말고도 저희도 고객센터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변경 내 정보, 도움말, 문의 등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를 직접 입력하고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다음과 이름이 바로 붙고 클릭해서 들어가요.
첫 번째 문구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전체보기 눌러 확인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카페, 메일, 다음뉴스, 캐시, 게임, 지도, 티스토리, 회원정보 등이 있으며 검색도 가능합니다.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를, 혹은 해결하기 위한 것을 찾아서 들어가도 돼요.
처음에 있는 블로그를 한번 눌러볼까요?요즘 다들 블로그 하나는 다 들고 쓰시죠?블로그란 처음 관리하는 것, 장애, 개설, 비공개, 글쓰기, 꾸미기 등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거나 크게 다룬 주제가 있습니다.
아래 유용한 도움말로 탈퇴에 관해 나만 볼 수 있도록 하는 전면 개편 후 달라진 점, 글쓰기 시 전혀 보이지 않는 문제 등 조회수가 높은 순으로 보였습니다.
이것들도 개선할 수 있다.
관리하는 것부터 하나씩 알아가는 거죠. 방재 자수의 글 카테고리를 지우는 방법 등 다양한 형식의 질문이 있습니다.
하나씩 만족도에 대해서 알아보기도 합니다.
이렇게 하나씩 꼼꼼하게 듣고 만족도 조사까지 누릴 수 있겠네요.
여러 목록 중 내가 발생한 문제가 없다면 버튼을 눌러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류를 먼저 선택하고 자신의 주소와 제목의 내용을 씁니다.
어떻게 불편을 느끼는지 자세히 적어주시면 해결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그리고 별도 신고하기 버튼을 누르면 그대로 권리나 유해정보 등에 대한 신고를 한눈에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능하고 서비스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으면 이쪽을 확인하는 것도 좋아요.
사진을 직접 첨부하여 유해나 문제가 생기는 부분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1577-3357이라고 나오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문의상담은 불가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1:1 게시판에서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결이 안될 때 문의하라는 것 아닌가? 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다음 잘 안 쓰는데 그래도 골수팬 있죠?취향이 달라서 둘 다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해봤어요.여러분도 이런 경험이 있으면 해보세요.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파이팅!
해주세요.그럼 저는 이만.
지금까지 휴맘스 이야기였습니다.
행복한 12월의 첫날 되세요.~~
지금까지 휴맘스 이야기였습니다.
행복한 12월의 첫날 되세요.~~